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도시가스 요금 인하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저야 기본요금정도 밖엔 안나와서... 인하되도 별 의미가 없군요! ㅎㅎ
기본요금이라도 줄면 좋은거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