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크립토 드래곤] 5성을 진화하면 5.1성, 5.2성 이렇게 가는군요.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벌써 결투장 진출하시나요? 아직 5성은 구경도 못해봤네요! ㅎㅎ
지금쯤은 몇마리 키우고 있으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