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클레이 이거 물건인 듯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낼름 팔아먹었다고 창피한 일은 아니죠! ㅎㅎ 보내기도 쉽고, 빠르고... 암호화폐 대중화에 클립이 앞장서길... 근데 코인종류가 아직은 아쉽더군요! ㅎ
코인 종류가 아쉽긴 하죠... 스팀도 탑재되면 긍정적일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