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도 klay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오! 좋은 회사 동생을 두셨군요^^ 저는 손키님이 치킨값 벌어야 된다고 해서... 손키님께 줬어요~ ㅋㅋㅋ
오! 손키님이 맛난거 사주실 듯...ㅎㅎ(우겨요.사달라고~그리고 저도 불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