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비트 오전 급등, 자정쯤 그만큼 급락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급등~ 급락... 비트도 참 그렇지만.... 우리 스팀은 뭔가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