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 깨알 정보] 악성 브라우져 플러그인 사용자 입금주소 수정하는 사고!!

악성 브라우저 플러그인'이 사용자의 표시된 입금 주소를 수정하는 사고를 일으킨다는 여러 사용자들의 제보를 확인하였습니다.

하~ 진작 저런걸 배워뒀어야 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 형 천잰데
지금도 늦지 않음
눈먼곳이 여러개 있을듯~~
ㅋㅋㅋㅋㅋ 사고에 전환 역쉬~~~~ 좋아요

ㅋㅋㅋㅋ 카카흉아? 우리 같이 해킹같은것도 배우고 하자!! 이게 돈될것 같어~ ㅋㅋㅋㅋㅋㅋㅋ

미얀하지만 든든형^^
난 공부하기 싫고 아들한테 가르키고 있어 ㅋㅋㅋㅋ

우와~ 아들 가르칠능력자라니... 흉아 나도 좀 가르쳐주라~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36.67
ETH 2503.85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