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구~ 반등좀 가즈아~~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나 물렸다!! 이렇게 물릴줄이야~ ㅋㅋㅋ

Screenshot 2021-05-22 at 15.05.06.jpg

Screenshot 2021-05-22 at 15.05.22.jpg

5월은 푸르구나~ 어린이날 노래가 생각나는 요즘!! ㅋ

다들 파릇파릇한데... 저 빨간 녀석들은 뭔지~

스팀/스달도 눙물이 난다!!

아~ 근데 이놈에 Peanut 보팅좀 받아보려고 째리고 있는데...

다들 왜이렇게 빠름... ㅋㅋㅋ

Sort:  

오잉 45백도 갔나요 비코 ~ 요즘 비코 떨어지면 만원씩 담는데 ㅋㅋㅋ 얼마나 떨어질랑가요~~

계좌를닫고 날씨좋은데 운동하세요 담주에는 수익권 옵니다 흐흐 운동 가즈아~~^

운동이라뇨? 이런날은 술퍼~ 하러 가야죠!! ㅋㅋㅋ 이슬아~ 기다렷^^

머야 현백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 이정도면 다 내려왔겠지 싶어서...
열심히 담아는데~ 또 폭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기다려보세요^^곧 행복이 옵니다^^

뭐 그냥 하는 소리죠!! ㅋㅋ 스팀 몇백원으로 3년도 버텼는데^^

대단하십니다^^그냥 재미로 쏠쏠한 투자는 나름 하루하루의 행복을 주는듯 합니다^^

오월이니까요~~~~ 잔고도 곧 자라겠죠.. ;; 제브알 ~~~~ ㅋ

미국주식 다던지고 한번 들어가 봅니다. 오늘,,,

비트형,,제발 살려주셈요,ㅋㅋ

독거노인님..
이 또한 지나가리라~~~
아미타불 아멘...

PNUT 은 보내 놓으면 알아서 보팅 해 줍니다.
기다리지 말고 보내 놓으세요.
제가 해보니 들어온 순서대로 보팅 하는 것 같아요. ^^

아하~ 보내 놓으면 되는거군요! ㅎㅎ
오늘은 보팅파워 계속 쳐다보고 있었다는...ㅋㅋㅋㅋㅋ
포스팅은 그냥 하는 소리죠~
스팀 동전으로 그 긴시간을 보냈는데... 이정도 쯤이야^^

총알만 있으면 줍는건데…!!!!!ㅠㅠ

퐈이팅 입니다 저도 페이코이 물려서 죽을맛입니다 ㅋㅋㅋㅋㅋ

아직 초월을 못하셨나요?^^

ㅋㅋㅋㅋ 추월했다가 가끔 돌아오기도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43.97
ETH 3363.4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