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군사력 순위..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제는 3.1절이였습니다.

나라를 빼앗긴 아픈 역사가 되풀이 되지 않도록 경제력, 군사력이 뒷받침 되는

강한 대한민국이 되길 바래봅니다!

매년 GFP(Global Firepower)는 전세계 국가들의 군사력 순위를 발표합니다.

뭐 세계 최강 천조국은 무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죠.

군사력순위.jpg

PowerIndex 0에 가까울수록 군사력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수치는 한 나라의 보유무기 뿐만아니라, 인구수, 영토크기, 경제력, 자원, 물류등 을 종합적으로

평가해서 순위를 산정합니다.

인구수, 영토크기, 자원... 우리나라는 뭐 이야기 할게 없죠!!

이런 가운데서도 138개국 중 무려 6위를 차지한 대한민국~

강한 경제력과 군사력...

함께 공멸하고자 하는 국가가 아니라면 우리 대한민국을 함부로 넘볼수 없는 수준입니다.

아직까지 우리나라 군사력을 과소평가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분들이 사라지도록 더욱 자주국방에 힘을 쏟았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만세!!

Sort:  

니뽕(이닷) 제껴야~!

!shop

니뽕 정도야 곧 넘어설겁니다!! 가즈아~ 대한민국^^

우리에겐 비밀병기 스티미가 있잖아유~! ^^
가즈앙~! ♨♨♨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7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북한과 사이가 좋아진다면 일본따위는 발아래둘수 있겠네요~만세!!

북한이 아니더라도 일본 정도는 곧 따라잡습니다! ㅎㅎ

통일되면 핵 보유국되나요? ㅋㅋ

독거오라버니는 너무 박학다식하셔 ♡-♡

ㅋㅋㅋㅋㅋ 이거 그냥 뉴스에 나온건데~

오~ 우리나라가 6위에 올라있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shop

Hi~ fur2002ks!
@feelsogood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7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한국의 군사력 상당히 높네요^^

와웅...일본하고 맞짱(??)떠도 되겠네요..ㅋㅋ

실질적인 화력만 놓고 보면 우리가 위죠!! ㅎㅎ

군사력 순위가 많이 높네요 ^^ 일본이 위에 있다는게 이해 안가지만요;; 제가 너무 국뽕이었나요 하하;;;

절대 국뽕아닙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875.79
ETH 3013.1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