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26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주사위를 쌓아라~ #26시작합니다...

우리의 소원은 스팀 만원~

꿈에도 소원은 스팀 만원~

자~ 노래 한번 따라 부르시고, 경건한 마음으로 참여해 주세요!! ㅎㅎ

오늘 미션번호 : 모든 땡(11, 22...99) , 플러스 100

dice.jpg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2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3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4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5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6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7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8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9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0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1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2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3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4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5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6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7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8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19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20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21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22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23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24
[스팀 1만원 기원 프로젝트] 주사위를 쌓아라~ #25

즐거운 주말 아침입니다...

스팀 형제여 힘내라....ㅎㅎ

스달이 다시 1만원 턱밑에 와 있군요~

스팀아~ 너도 지폐 되어야지? 언제 될래? 가즈아~ ㅎㅎ

모두 성투하세요^^

룰을 단순하게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 참여시간 : 일요일 08:59:59 까지입니다...

  • 그냥 주사위만 굴리고 가시면 됩니다. 계산은 제가 다 알아서 합니다.

#wdice

역시 단순하게 최고인듯 하네요!!

역대급 상품 가즈아~~~~~~~~~ 스팀 1만원 가즈아!!

  • 생각하는 상품...

Screenshot 2021-10-05 at 17.37.15.jpg

  • 1등은 새살림 장만할 정도?? ㅋㅋ 상상에 맡깁니다!

  • 1등 ~ 5등 : 주사위 합 순위입니다.

  • 6등 ~ 10등 : 총 포스팅 중 50% 이상 참여자에게 기회가 주어지며, 다른 방식으로 추첨합니다.

Sort:  

#wdice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나 100인데 빨리 냉장고 주세요~~ㅋㅋ

오랫만에 100점 맞으니 좋네요.

#wdice
스팀 만원 가즈아~~
이벤트 감사합니다~
!shop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wdice

你好鸭,fur2002ks!

@luminaryhmo给您叫了一份外卖!

加拿大人民早餐伴侣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fur2002ks transfered 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2.13%, voting power : 41.37%, steem power : 1854573.83, STU KRW : 1200.
@fur2002ks staking status : 1400 KRWP
@fur2002ks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4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3 KRWP
Refund balance : 1.6 KRWP [57944729 - 52b4f07ccd4c6d1be71d3bdb6744f514d5c22b80]

@yoonbro rolled 87.

새살림 가즈아!!!

#wdice

#wdice
꿈은 이루어진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wdice

#wdice

상품이 ㄷㄷ
우리 스티미 가쥬앙~!

#wdice
이벤트 감사합니다^^

#wdice

토요일 주사위 굴려요~

로또로 가즈아~
#wdice

#wdice
가즈아~~~~~~~~!!!!!!

1등 새살림? 이야~ 클래스가 다르네요 ㅋ

#wdice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독거형 이벤트 당첨되면 고소야 보내줄게 ㅋㅋㅋㅋ

#wdice

ㅋㅋㅋㅋ 팥쥐흉아는 너무 많이 빼먹었다... 이래서 당첨 되겠어?

우리집에는 놓을 곳도 없어 독거형 ㅎㅎ
욕심 없으 ㅋ

바부 팥쥐흉아... 팥쥐흉아 집만 생각해?
당첨되서... 어머니 냉장고 바꿔드려도 되고, 장모님 냉장고 바꿔드려도 되지...ㅎㅎ

그...그런가?ㅋㅋㅋ
열심히 참여할게~!

스팀 1만원 가즈아~ 즐건 토요일 되세요~

#wdice

#wdice
즐거운연휴보네세용

갑니다. ^^

#wdice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 새살림을 장만해서 새삶을 살아보고 싶습니다
가즈아~
#wdice

#wdice 1등은 내꺼!!! 차한대 받을거다!!!!

@ioioioioi rolled 48.

#wdice
가즈아!!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용 ㅎㅎ
아직도 2일이나 남았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wdice

#wdice

아파도 주사위는 굴러간드아~!!

@jhani rolled 73.

가즈아 주사위!

#wdice

#wdice

ㅎㅎㅎㅎ 상품좋아요
만원이면 ㅋㅋ 든든형 화이팅^^

상품 포스 좀 보소. 스케일이 남다른...ㅎㄷㄷ
#wdice

@dozam rolled 82.

#wdice
가쟈가쟈가자아아아!!

이걸 매주 놓치네 요 ㅠㅠ 토요일마다 술먹느라....

Coin Marketplace

STEEM 0.67
TRX 0.10
JST 0.076
BTC 57716.52
ETH 4686.99
BNB 644.87
SBD 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