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자연으로...(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freegon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평단이 너무 높아서 손절은 죽어도 못해요.ㅋㅋ
생각의 차이인데요.저는 지난 불장에 퀀텀에 물렸었는데 저는 "손절이 아니라 보다 나은 종목으로 갈아타는거다"라고 최면 걸어서 EOS 로 그대로 갈아탔어요.물타면서 EOS 수량 늘리다가 본전와서 탈출했어요 ^^ 그대로 퀀텀 들고 있었으면 지금도 손실구간이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