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sdc<->musd pool 체험기 #2

저도 gas fee 랑 swap 수수료때문에 1주일치 수입은 날아가는거 같습니다.
큰금액을 투자할때 수익이 나는것 같아요.
근데 하루하루 연수익률이 뚝뚝 떨어지는것도 아쉽네요.
아직은 그래도 꽤 높은 수익률이긴 한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jacobyu 님 덕에 큰 어려움없이 DeFi 를 체험해볼 수 있어 고맙습니다.
좋은 수익으로 연결되었으면 좋겠네요 ^^

Sort:  

bal이 계속 떨어지고 있긴하네요. 네 오래둘 생각이면 이정도 수수료는 괜찮은거같아요.. ㅋㅋ

저도 bal외에 스냅샷으로 mta 주는것도 기대하고 있긴 합니다.

근데 오늘 11시에 갖고있는 musd빼서 구매해봐야하나, 그냥 안빼고 둘까 고민중입니다..

bal 수익률이 mUSD 예금이자보다 떨어지는 시점에 전 mUSD 예금으로 바꿀려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