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유저. 민트 에어드랍 신청완료!! MINT to the Moon!!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민트 (MINT) 스팀잇 유저 대상 추가 에어드랍 진행 (feat. SMT?)

기본 에어드랍과는 별개로 스팀잇 유저에게만 있는 새로운 혜택이네요. 와우!
그래도 저도 바로 참가하는걸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일단 순서대로 신청을 해보겠습니다.

  1. 리스팀 일단 완료!

  2. 에어드랍 신청폼 완성!

  3. 토큰 아이디어 / 에어드랍 신청완료한 화면 스크린샷 / 레퍼럴 링크

-우선 토큰 아이디어는 크게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현재는 나만의 토큰이 발행된다면 보팅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예전 2018년도 스팀잇이 한창 활성화 될때, 보팅이벤트를 진행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것을 바탕으로 처음에는 그렇게 시도를 해볼려고 합니다. 저는 프로그램은 전혀 몰라서 엑셀로 정리하서 수동으로 보팅했었기는 했습니다.ㅋㅋ
민트가 활성화 될때 스팀잇 프로그램 고수님께 부탁이 있다면스팀오토처럼 자동보팅을 하거나 선택 보팅이 가능하게끔 누구나 쉽제 접근해서 세팅할수 있는 것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민트 발행은 누구나 할수 있지만, 보팅세팅을 손쉽게 할수 있다면, 시작하는 사람들이 분명 많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신청완료한 화면은 위에 이미 있지만, 또한번~ㅎ 완료

-에어드랍 레퍼럴 링크입니다.
혹시나 아직 신청안하신분들이 계시다면 제꺼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네요!ㅎ
민트 에어드랍 바로가기 : https://mint.club/r/ff0squx

4 포스트에 #mintairdrop 태그 달기도 완료!

예전, 헌트 프라이핏 세일할때도 프로빗 거래소에서 참여했던 기억이 나네요. 헌트가 대박이 난듯, 민트도 대박이 날것 같아 스왑에도 좀 참여를 했습니다. 하하!

아무래도 가장 매력적인 요소는 초기에 물량이 세팅되고 나면 더이상 발행이 없다는것! 이부분이 토큰 이코노미에서는 아주 큰것 같습니다.

민트가 어느정도 활성화면 된다면, 초기 진입분들이 많이 웃을수 있지 않을까 보여지네요ㅋ

참고로 얼마나 많은 민트가 스왑되었는지는 bsc 스캔사이트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https://bscscan.com/token/0x1f3Af095CDa17d63cad238358837321e95FC5915#balances

현재 1등부터 5등까지 아래와 같이 민트를 스왑을 하셨는데요.. 음..

현재 랭킹1위이신 분은 약 2억이 넘는 돈으로 776억개 민트를 스왑하신 분입니다.ㅋ.. 뵙고싶네요.^^ㅋㅋㅋ

민트 성공 가즈아!!!

솔직히 저도 약소하지만, 현재 민트 홀더 링크에 top10에는 들어가 있습니다.ㅋㅋㅋ

그러니까!!~ 민트 to the moon!!

Sort:  

start success go! go! g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39.93
ETH 2400.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