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는 이야기] 코비드 2차 접종 완료~ 하지만 또?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3주 전에 화이자 코비드 백신 1차를 접종 받았기 때문에 오늘 2차 접종을 마쳤습니다.

하지만 이게 끝일까요?

지난 주에 화이자 코비드 백신을 현재 16세 이상에서 12-15세에도 접종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틀 전에는 아래와 같은 기사가 떴네요.

Pfizer CEO says third Covid vaccine dose likely needed within 12 months

2회 접종 후에서 12개월 이내에 부스터 샷을 맞아야 할 것이고, 아마 플루 샷처럼 매년 맞아야 할 지도 모른다는 화이저 CEO 의 이야기입니다.

매년 접종을 해야한다면, 지금도 플루샷을 맞지 않는 사람이 많은데, 코비드 백신을 맞을까요?

Sort:  

@floridasnail transfered 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6.06%, voting power : 91.10%, steem power : 1750346.13, STU KRW : 1200.
@floridasnail staking status : 820.134 KRWP
@floridasnail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4.1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5 KRWP
Refund balance : 0.9 KRWP [52981077 - d42ccedcff94bc37a31226697ea8e3d40f5405a8]

화이자 2차 접종때 저는 엄청 힘들었는데 오한때문에 거의 잠을 못잤어요 ㅎㅎ snail님은 괜찮으셨을런지요,, 휴 이걸 매년 맞아야한다니 조금 두렵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266.77
ETH 158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