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히 우려스러운 하이브 가격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현재 하이브 가격은 아래 그림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스팀 가격의 1.5배 수준입니다.


하이브.png


현재 가격으로만 본다면 하이브가 확실히 선방을 하고 있긴 하지만..

문제점은 과연 주요 거래소(바낸/업빗/빗썸)의 지갑이 오픈되었을 때 버틸 수 있냐는 것입니다..



물론 정답은 "그 때 가봐야" 겠지만 저는 높은 확률로 떡락을 예상해 봅니다.

과연 누가 사겠느냐를 생각해보면 답은 이미 정해져 있는 듯 하며,

게다가 공짜로 얻은 토큰이니 현금화 하고 싶어하는 수요는 폭발할테니깐요

헬게이트가 열리는 순간 빨리 파는 놈이 승자가 될 듯 합니다.

매우 개인적인 견해이오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원유는 사셨습니까?~

어제 샀지비요... 근데 오르네요 ㅠㅠㅠㅠ

숏 포지션 잡으셨나 보군요. ㅎㅎ

하이브 망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 다 팔고 망하면 안될까요?

사실 망하면 안돼죠!! 피 빨아 먹어야 하는데... 저도 오늘 첫글(?) 복사긴 하지만 올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브를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당연한 수순인 것 같은데..ㅎㅎ

ㅎㅎㅎ 조금이라도 비싸게 팔려구요

감정적인 부분을 제외하고... 투자자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만 본다면... 하이브 가격 보다 스팀가격이 높을 이유 또한 없다는 게... 현 시점의 가장 딜레마라고 보고 있습니다... 즉 하이브 측이 한 짓은 비난받아 마땅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스팀의 가치가 올라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 문제겠지요...

그렇긴한데 매물 압박은 아무래도 하이브가 크겠죠. 스팀은 원래 있었고 하이브는 새로 생긴거니깐요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봐서
하이브를 팔아서 스팀을 산다면 스팀의 가치가 올라가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