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에 학교 가기는 어려울 듯...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최근 국내 코로나 확진자 수가 10명 이하로 줄어들면서 드디어 우리 아들도 학교를 가나 싶더니......

며칠 전 발생한 '이태원 사건'으로 그것 또한 불투명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기사 참조

https://www.yna.co.kr/view/AKR20200511062551004?input=1195m



물론 이런 상황에서 당연히 등교 연기는 불가피하겠지만....

정말 지긋지긋하네요 ㅠㅠㅠㅠ

그나마 저희 와이프님은 전업이라 아이한테 시달리기만 하면 되지만
(저라면 미춰버렸을 듯... 와이프 고마워)ㅠㅠ

워킹맘들은 정말 죽을 맛이겠네요...

돌봄이 잘 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회사에서 제도적으로 휴가를 보내주는 것도 아니고...

코로나 대응 잘했다고 칭찬 일색이나..

과연 질적인 면에서도 그랬는지는 다시 한 번 생각해 봐야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


제발 좀 끝나자 코로나야 ㅠㅠㅠㅠ

Sort:  

JCAR 5월 구독보팅입니다.
행복한 5월 되세요

이태원 클라스가 남다르네요!! 쩝~
서로 더 조심해도 힘들판에... 저렇게 떼거지로 몰려다니며 놀고 있으니...ㅠ

거의 끝난 줄 알았는데.. 꼭 막타 치는 사람들이 있네요 ㅠㅠㅠㅠ

현재 상황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ㅜㅜ

그러게나 말입니다. 하아

시골 청정지역 교사들도 이제야 매시간 수업제작해서 올리는 짓을 그만 두나 했더니..... 아 글쎄
원어민 교사들이 단체로 그이태원 클럽에 다녀왔다지 뭡니까...ㅠㅠ
평창지역 출근한 교사들 급하게 하루 재택들어간 학교 많습니다. 내일 결과가나온다는데.....

장밀 재미있나봅니다 ㅠㅠ

이태원 클라쓰네요.ㅎㅎ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