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꿈!!!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요즘 아들이 체스에 제대로 푹 빠져있는 상황입니다. ^^

이전까지만 해도 장래희망이 축구 선수였는데 체스를 접한 이후,

축구 잘 하는 체스 선수로 바뀌었다는 ㅋㅋㅋㅋ



저랑 체스를 붙어도 10판 중 9판은 아들이 이길 정도(저도 못하는 편은 아님)로 꽤 잘하는 편이라

'오~ 제대로 시켜볼까'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어제 아래 동영상을 보고 바로 접어 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세계 랭킹 1위인 매그너스 칼슨의 동영상인데

눈을 가리고 3대 1로 상대방과 붙는 영상입니다.

상대방이 잘하고 못하고 게임을 이기고 지고를 떠나,

본인 그리고 상대방이 어떤 수를 두었는지 모두 다 기억을 하다니 정말 신의 영역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물론 세계 랭킹 1위랑 비교를 하는 건 좀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빠르게 접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ㅋㅋㅋ

다른 꿈을 꾸도록 유도해봐야겠습니다. 캬캬캬

Sort:  

JCAR 5월 구독보팅입니다.
행복한 5월 되세요

꿈을 접으면 되나요!!!!

능력을 갈고 닦아서 세계 최고 가즈아~~~

그러기엔 초격차 ㅋㅋㅋㅋ

세계 랭킹 1위가
왜 1위인지를 보여주는 동영상이네요

정말 넘사벽 수준입니다. 아예 뇌 구조가 다른 듯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