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린이날!!!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

당연히 아들놈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날이라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여봅니다.

목적지는 난지한강공원!!!

드넓은 잔디 때문에 제가 즐겨찾는 곳입니다.

아침부터 비 예보가 있긴 했지만 그렇다고 안 갈 수는 없는 노릇!!

친한 세 가족이 모입니다.

아침 10시반부터 이어지는 스포츠 대전!!!

야구, 축구, 발야구, 피구 등등

온갖 구기 스포츠를 즐기고 저녁 7시나 되서야 해산 ㅋㅋㅋ

2차로 다 같이 저녁식사를 마치고 돌아오니 이제야 귀가 ㅎㅎ

몸은 부숴질 것 같지만 오늘 또한 애비 노릇을 잘한 것 같아 뿌듯하네요 ㅎㅎㅎㅎ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긴 연휴의 끝이라 너무 아쉽긴 하지만서도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일상으로 복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Sort:  

JCAR 5월 구독보팅입니다.
행복한 5월 되세요

날씨만 화창했으면 더할나위 없는 황금연휴인데
후반부의 비가 좀 에러네요.ㅎㅎ

ㅎㅎ 그래도 흐리면 또 나름 놀기가 편해서 그것 또한 괜찮았습니다.

온 몸으로 선물을 주셨군요?? ㅎㅎ
아빠들은 모두다 화이팅입니다.

덕분에 오늘도 몸이 부숴질 것 같습니다. ㅎㅎㅎ

신나게 공놀이 하셨다니 잼났겠네요

저도 청라호수공원가서 공놀이 하려 했는데 비온다 해서 마트 나들이만 갔는데 ... 막상 비는 거의 안와서 ㅜㅜ 안타깝

내일도 화이팅임다.

ㅎㅎ 제가 다 아쉽네요... 약간 흐리긴 했지만 놀기엔 짱인 날씨였는데 ㅋㅋㅋ

세가족 아들들의 에너지라면 몸은 부숴지죠 ㅋㅋ

ㅎㅎ 녹아 내리는 그 기분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06.22
ETH 2596.0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