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밑져야 본전~ 파이 코인 채굴해보자~View the full contextfeelsogood (77)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앱으로 채굴하는군요~ 하루에 한 번이상 눌러주기만 하면 되는거에요? ㅋ
네~ 알람 오면 한번씩 눌러만 주면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