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화폐 획득을위한 목표 설정

다들 친구들은 어때
이상한 광기. 중독입니다 저는 암호 화폐를 가지고 있습니다.

Cryptocurrency_logos.jpg
3 년 전 오늘 저는 암호 화폐에 대해 몰랐습니다. 저는 라호르 대학교에서 일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을 부양하는 일에 만족했습니다.
어느 날 교육 컨설턴트로 자신의 회사를 운영하는 친구를 만났습니다. 그는 내 직업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내가 대학에 취직했다고 행복하게 말했다

unnamed.jpg
그는 많이 웃었습니다.
나는 그의 미소에 모욕감을 느꼈고 다음 순간 그가 왜 나를 비웃고 있는지 물었다.
그는 매우 흥미로운 대답을했습니다.
너무 똑똑 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제 친구도 자신의 직업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흥미로운 점은 그가 암호 화폐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는 것인데, 그는 Satoshi라는 사람이 그것을 설립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것은 거대한 산업이되었습니다.

businessman-hitting-the-target-vector-6036331.jpg
그는 그의 말로 나를 많이 설득했고 나는이 기계 생활에서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을지 생각해야했다.
결국 저는 제가 정말로해야 할 일은 제대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 만남은 제 인생의 전환점이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는 제 회사를 운영합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암호 화폐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암호 화폐를 얻기 위해이 글을 쓰는 이유입니다.
파키스탄인이고 우르두어가 모국어인데도 한국어로 번역하고 있습니다.
암호 화폐를 만드는 것은 내 인생의 목표이며 확실히 내 인생의 목표를 얻을 것입니다.

Sort: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83.55
ETH 3066.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