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내 꿈의 나라

안녕하세요 steemians.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게되어 정말 기쁩니다.
제가 항상 나누고 싶었던 것입니다.
오늘 그렇게 할 수있게되어 기쁩니다.



이 커뮤니티를 계속 유지하고 글을 쓸 가치가있는이 멋진 커뮤니티의 관리자에게 큰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큰 작업을 잘 수행했으며 참여할 수있는 특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멋진 커뮤니티의.
우선 저는 항상 외국이되고 싶었고 그 나라 중 하나가 한국입니다. 이 나라가 어떻게 마음에 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머릿속에 떠오르면 그 아이디어를 도울 수 없습니다. 이유없이 웃게 해 나는 어린 시절부터 한국을 너무 사랑했고, 조만간이 멋진 나라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

내가이 나라를 너무 좋아하는 이유

제가이 나라를 너무나 사랑하게 만드는 이유는 많습니다.
• 그런 이유 중 하나는 어린 시절의 꿈 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실현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 또한 그 아름다움을 위해. 이 나라는 실제로 숨이 멎고 휴가를 보낼 가치가 있습니다.
• 기술 발전과 그 이상을 위해.


한국에있을 수있는 기회를 주면 방문하고 싶은 곳

내가 읽은 많은 장소 중 아래 나열된 장소에있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 경복궁



image.png

출처



image.png

출처


• N 서울 타워



image.png

출처



image.png
출처

• 롯데 월드


image.png

출처


• 창덕궁


image.png

출처


• 명동


image.png

출처


• 북촌 한옥 마을


image.png

출처


이 모든 장소는 모두 너무 아름답고 방문하기에 정말 맛있습니다.
언젠가 그곳을 방문 할 기회를 얻었 으면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