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지금 문화상품권 등록해보고 있었는데,
PIN 코드를 어디다가 입력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업로드 사진은 인터넷에서
5천원권 다운로드 받아서 퀵업로드 했었고,

유효기간/국가/가격/베네핏 등등 설정하면서 진행중에
PIN 코드 입력하는 곳은 보이지 않은 상태로
포스팅 직전까지 와버렸네요 ㅠㅠ

PIN코드는 개인적으로 전달해야하는 걸까요??

이런 이미지를 제일 처음 등록하는 곳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미지형태로요. 아마 보통 바코드가 있을 거예요. 구매자는 이 이미지로 물품과 교환합니다.

제일 처음에 등록하는 이미지는 비공개 됩니다. 오직 구매자만 볼 수 있는 쿠폰 이미지입니다. 공개 사진을 올리고 싶은년 3단계 쿠폰 상세에서 포스팅 하듯이 이미지 추가하면 됩니다.

아하!!! ㅋㅋㅋ
첫번째에 등록하는 사진에 썸네일이 아닌,
[실제쿠폰사진(PIN번호포함)]을 올리면 되는 거군요!! ㅎㅎㅎ

다시 시도해보겠습니다 😃 ㅎㅎ

테스트 업로드를 해 봤는데,
이타쿠 몰에 노출되고 있지 않네요 'ㅡ';;;

뭐가 잘못된 걸까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