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로 나는 그녀의 약혼에 갔다..!! 💕

IMG_20221213_133749_017.jpg

-그녀의 아버지는 평소와 같이 거절했고,나는 집에 와서 울기 시작한 다음 느끼지 않고 잠들었습니다
-나는 다음날 아침에 일어 났고,나는 그녀의 자살 소식을 들었다.
-그녀는 아버지의 나에 대한 반복적 인 거부를 참을 수 없었기 때문에 자살했습니다
-내가 살아 죽은 된 것을 맹세
-나는 3 개월 동안 매우 슬펐고 집 밖으로 나가지 않고 걷는 데 도움이되는 것만 먹고 물만 마신다

-그럼 나는 무자비한 사람,복수를 원하는 사람이되었습니다
-내가 그녀를 발견 할 때까지 예,나는 그가 그의 모든 삶을 후회하는 방식으로 그녀의 아버지에 대한 복수를하고 싶어,나는 많이 생각했다،
-나는 장미 꽃다발을 구입하고 그녀의 집에 가서,그녀의 아버지가 그에게 일반적인 단어를 열고 말을 문을 노크 매일 아침이되었다:
그녀는 나를 남편으로 받아들이지 않을까요?
-다섯 번째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평소와 같이 울기 시작하고,나는 그의 앞에 장미 꽃다발을 던지고,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울다. 아버지는 평소와 같이 거절했고,나는 집에 와서 울기 시작한 다음 느끼지 않고 잠들었습니다
-나는 다음날 아침에 일어 났고,나는 그녀의 자살 소식을 들었다.
-그녀는 아버지의 나에 대한 반복적 인 거부를 참을 수 없었기 때문에 자살했습니다
-내가 살아 죽은 된 것을 맹세
-나는 3 개월 동안 매우 슬펐고 집 밖으로 나가지 않고 걷는 데 도움이되는 것만 먹고 물만 마신다

-그럼 나는 무자비한 사람,복수를 원하는 사람이되었습니다،
-내가 그녀를 발견 할 때까지 예,나는 그가 그의 모든 삶을 후회하는 방식으로 그녀의 아버지에 대한 복수를하고 싶어,나는 많이 생각했다
-나는 장미 꽃다발을 구입하고 그녀의 집에 가서,그녀의 아버지가 그에게 일반적인 단어를 열고 말을 문을 노크 매일 아침이되었다:
그녀는 나를 남편으로 받아들이지 않을까요?
-다섯 번째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평소와 같이 울기 시작하고,나는 그의 앞에 장미 꽃다발을 던지고,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울다.

369
@esscanoo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