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 야찌 노찬스 대회 난항중...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헬로형님 마지막까지 파이팅입니다^^
전 망했어요~~~~ ㅎㅎㅎ
파치아모님도 파이팅!!!!
저도 망했습니다 ㅎㅎ
호돌형이 우승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