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역시 못하는게 없네요. ㅎㅎ
오늘 급하게 채널 만들고 동영상 하나 올렸어요.
무편집.
앞으로도 무편집으로 그냥 맨발 걷기 영상 올려볼까 해요.
고마워요~ 파치아모형~
https://www.youtube.com/channel/UCBypPy6NWp-wsKSFNwd-oHw

구독 좋아요 갑니다~ㅎㅎ

감사감사. 파치아모형도 유튜브 하는거 아니예요?

형 스팀기반으로 스테픈같은 걸 만드는건 어떻게 생각해? 스팀을 받는 오프라인 상점하고 연결되는 건데..

완전 좋지~!!
스테픈이랑 스팀잇에도 자영업 하는 분들도 많고 조금 더 오프로 확장하면 커뮤니티 활성이나 지역경제 발전도 좋고!
나는 무조건 찬성~!!!ㅎㅎ

회사서 기획했다가 짤렸는데 이거 한번 해볼까? 혼자하긴 너무나 큰 프로젝트라서. 형이 좀 도와줘.

오~!!
내가 뭘 하면 될까?
혹시 기획서 볼 수 있을까 타인이형~^^

에이블 채팅이나 카톡으로 얘기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874.67
ETH 3743.28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