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 생각] 15년지기 동생이 직장을 떠나며~~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좋은 인연 끝까지 가시길^^
네 팥쥐형
우리도 빨랑 술한잔 하며 더 찐한 인연 만들어야 하는데~~
한국 들어오실 때 연락 한 번 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