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eosdt 스테이킹 후기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오래 전에 사놓은 애증의 이오스를 스테이킹 해야겠습니다 ㅎㅎ
네 이건 이오스디티라고 이오스기반 스태이블 코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