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우면서 민트 스왑하기~!!

스티미언 몇 분이 참전하고 있는 히어로 캣에 입성했습니다. 게임으로 시간을 빼앗기지 않으면서 어느 정도 안정적인 수입원이 될 거 같아서 뒤늦게 참전했네요. (제 전력으로 보아 이러다 공부는 안 하고 게임만 하는 건 아닌지 벌써 걱정입니다. ㅎㅎ)

앞으로 히어로캣으로 채쿨한 HCT 반은 "믿음의 민트"로 스왑하려고 합니다. 이번 땅콩사태에서 민트팀에서 보여준 행동으로 보았을 때 앞으로 10년은 거뜬히 믿고 함께 가도 좋은 팀이라는 확신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미력하긴 하지만 앞으로 꾸준히 민트를 모아볼 생각입니다. ^^(다음에는 HCT 모았다가 한 번에 스왑해야겠어요. 채굴량이 떨어지는 데다 수수료가 장난 아니게 드네요 ㅋ)

앞으로 1년 후 스팀페스트에서 함께 웃고, 5년 후에는 서로 밥값/술값 계산하겠다고 난리 나는 미래를 꿈꿔 봅니다. ㅎㅎㅎ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헌트팀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 바탕으로 민트도 고공상승을 하겠죠^^

믿고 있습니다 ㅎㅎ

멋진 미래네요^^
저는 그냥 얻어먹는 것으로다가 ㅋㅋ

요호님은 참여만 하셔도 자리가 빛납니다~^^

아으.. 저도 게임해야 되나 고민입니다 ㅋ
술한잔 먹은샘 치고 해볼가요 ㅎㅎㅎ
밥은 이미 제가 한번 샀으니 달아 두겠습니다 푸하하

다들 스팀이랑 스달로 보내셨어요
지갑 확인해보세요 ㅎㅎㅎ

헐.. @greystone 계정으로 보내주셨었네요.. 에공 안보내 주셔도 되는데.. 스파업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직접 스팀페이로 결제하시죠~!!ㅎㅎㅎ

그 밥값 제가 내겠다는말하려면 파파할머니 되있겠죠ㅜㅜ

투럽맘님은 그냥 애들이랑 오셔서 드시기만 하면 돼요~^^

크~ 스팀페스트 ㅠㅠ 뭔가 추억의 단어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ㅎㅎ

그러게요
추억의 스팀페스트~!!
우리 힘으로 열어 봐요 ㅎㅎ

5년 후면 제 나이가...
생각하기 싫습니다.

3년 합시다.
제가 보기보다 잘 얻어 먹습니다. ^^

아직 청춘이지않습니까! ㅎㅎ
일단 3년으로 하시죠~!!

저도 오늘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다단계 웰컴입니다 ㅋㅋㅋ
엑시는 잘 되고 있나요?
지금이라도 들어가야 할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