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쥐아재의 동화이야기] 이 기쁜 소식을 어떻게 전해야할지! ^^

구독자1천명달성!.jpg

어제 오후 한껏 상기된 목소리로 아내님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우리 구독자가 드디어 1,000명을 달성했다는 기쁜 소식이었습니다. 불과 몇 시간 전까지만해도 999명이라 두근거리는 마음을 애써 진정시키고 있었는데 그 사이 한분이 늘어 1,000명이 되었네요.^^ 셋째를 낳고 한동안 동화를 올리지 못했음에도 꾸준히 우리 동화를 구독하고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처음 시작은 두려웠습니다. 제가 글을 잘 쓰는 것도 아니었고, 더욱이 동화를 써본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처음 쓴 동화를 @ddllddll(띨띨형도담랄라형)에게 보여주었을 때 얼마나 많은 빨간줄을 받았는지;;; 내가 동화를 써도 될까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제 동화를 좋아하고 응원해주는 사랑스런 아이들과 스팀잇에 계신 많은 분들 도움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

스팀잇은 여러모로 저를 많이 변화시켰습니다. 꾸준한 글쓰기 습관을 가지게 해주었고, 여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뤄내는 분들을 보면서 꾸준히 목표에 도전하는 것과 효율적으로 시간 활용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 가지고 제가 가진 것을 나눌줄 아는 이타심도 배웠습니다. 여러분이 아니었다면 어느 것 하나도 이루지 못한 채 흘러가는 시간을 아쉬워하며 과거에 머무르는 사람이 되었을 가능성이 컸기에 스티미언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느낍니다.

채널수익창출.jpg

구독자 천명과 누적시간 4천시간을 초과하면 애드센스와 연결하여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동용영상이라 수익성은 거의 없지만 혹여나 수익이 생긴다면 10%를 기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우리 동화를 통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주고, 이웃에게 나눌 수 있는 순간이 오면 더 기쁠 것 같습니다. ^^

2023년까지 구독자 10,000명을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꾸준히 동화를 쓰고 영상으로 만들어 올린다면 어느 순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그날까지 스팀잇과 함께 하고 싶네요. 우리 동화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좋은 일 가득하세요.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Sort:  

축하합니다.
동화를 사랑하시는군요.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그 축복에 동참합니다. ^^

제임스리님 덕분에 동화에 한 발 더 다가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박~! 제 주위에 아동용 유튜브 하시는 분들이 늘고 계시네요~ㅎㅎ
구독 완료했습니다~구독자 만명 가주아~화이팅!^-^

오~ 주위에 아동용 유튜버들이 많으신가요^^
함께 성장하면 좋겠네요.
구독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멋집니다. 구독자 만명이 올해 안에 달성되시기를 기도합니다. ^^

ㅎㅎㅎ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축하드립니다👏👏👏
역시 꾸준함이 답인거 같습니다👍

맞습니다.
꾸준하게 앞으로 나아가야겠습니다^^

천 구독자 축하드립니다
만명까지 부스트~ 온!!

만 명 가즈아~!!!ㅎㅎㅎ

구독자 1000명!! 경축~~~~~~~~~
팥쥐흉아 대단하다~ 올해는 만명 돌파 가즈아!!

고마워 독거형~
독거형 애들 생기면 사인해서 동화책 선물해야지ㅎㅎ

ㅋㅋ 그럴 일이 있을려나 모르겠네... 다음생에도 유효한건가? ㅋ

윤회가 있다면 다음생에라도 꼭 ㅎㅎ

축하해!! 난 왜 진작에 천명 넘었는 줄 알았지?ㅎㅎ

내 가스라이팅에 당했네 ㅋㅋㅋㅋㅋㅋ

1000명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완전 축하해요 팥쥐형^^
10000명 가즈아~~~~

고마워 카카형~!!
언제나 즐겁게!!
새해 복 많이 받고 카카형도 하는 일 모두 잘 되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8.75
ETH 3495.2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