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귤은 @aaron2020jeju님의 제주 감귤

귤의 계절이 왔네요

이불 따땃하게 덮고 넷플릭스 보면서 손끝이 노래질때까지 귤까먹는게 겨울의 소확행이 아닐까 싶네요

때마침 @aaron2020jeju님께서 서귀포에서 수확하신 제주감귤을 판매하고 계셔서 스달로 겟! 했습니다
귤이 아주 새콤달콤하고 맛있는데 택배 상자를 열 때 엄마가 정말 좋아하셨어요
귤 색을 보시더니 어머~ 오리지널 감귤이네~ 하시더라구요

오늘은 아부지와 술한잔 마시고 스우파 보면서 해장귤 냠
손에서 귤을 꾹꾹 굴리다 먹으면 더욱 새콤달콤한 맛이 나더라구요

얼마전 제주 출장때도 시장에서 구매한 귤을 먹었었는데 색감이 다르가 싶었거든요
그 이유는 제초제와 화학비료를 쓰지 않고 광택제와 착색제를 바르지 않았다는것!
때문에 껍질은 베이킹 소다로 씻어 말려서 귤피차로 우려 마시려고 합니다 :)

껍질을 야금야금 모으고 있어요

금방 한박스 동날 것 같은데 재구매 의사 각이에요

추운겨울 이불 따땃하게 덮고 귤까먹으며 힐링 하시자구요~

Sort:  

이건 약간의 비법인데... 귤을 공중에서 땅에 떨어뜨려서 한 번 충격을 주면 더 달아집니다. ㅎㅎㅎ

오 이것이 바로 스달로 샀다던 그 귤이군요 ㅋㅋㅋ껍질야금야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