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기#146 자크 루이 다비드 - 텔레마쿠스와 에우카리스의 이별

자크 루이 다비드 - 텔레마쿠스와 에우카리스의 이별

텔레마쿠스는 그리스로마신화의 '오디세우스'의 아들이다.

갓 태어난 텔레마쿠스를 두고 전쟁에 나갈 수 없었던 오디세우스는
미친척을 하고, 병역기피(?)를 위해 연기했지만

갓 태어난 텔레마쿠스를 미친척하는 오디세우스 앞에 두었고
이를 피해가던 오디세우스는 연기가 들통이나 참전한다.

트로이전쟁에 참전한 아버지가 종전이후 20여년간 돌아오지 않자,
건장한 청년이 된 텔레마쿠스는 아버지를 찾아 떠난다.

아버지의 행적을 쫒아 가던 중 칼립소 섬에서 만난 요정 '에우카리스'.
그녀는 텔레마쿠스에게 반하고 구애하지만, 이를 외면하고 떠난 텔레마쿠스.

에우카리스의 절절한 표정과 놓아주지 않으려는 깍지가
그녀의 마음을 대변하는듯 하다.

Sort:  

어쩐지 남자 표정이…

오른손으로 은근 밀어내려고 하는듯 ㅋㅋㅋㅋㄱ

노팬티?

시원~~~~~

은근히 식스팩이 있네요ㅎㅎㅎ
오늘도 치킨 먹을 각을 재고 있던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ㅎㅎㅎ

치킨이 먼저지여... 옳아요

그리스 신화는 정말 많은 영감을 주나 봐요.

편안한 밤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e7306230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单身狗粮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