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보기#101

클로드 모네 - 절벽 위의 산책

모네는 바다의 매력에 푹 빠져 바다를 배경으로 여러 작품을 그렸지
끝없이 밀려오는 파도, 바다의 몸짓, 태양빛에 반짝이는 수면,
멍하니 바라보게 되는 지평선. 몽환적이고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움.

모네는 인상주의의 대표적인 화가지.
빛의 섬세한 움직임과 그 찰나를 그려내려했지.

Sort:  

보팅이벤트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곳은 마치 제주도 섭지코지 같네요ㅎㅎㅎㅎ
정겹군요 ㅋㅋㅋㅋㅋ

제주도... 얼른 코로나끝났으면 ㅠㅠ 다들 간다는데 무서워서 못감요...

보고 있으면 너무 평화로와져요. ㅎㅎ

올해 이런바다 놀러갈수있겠져?

풀밭을 양산 쓰고 거닐던 그 아가씨들일까요?ㅋ
모네 그림을 많이 본 거 같은데, 이 그림은 처음입니다.

이런그림도있었나? 하는 숨은그림찾는게 또 묘미죠~!

난 보기만 하는데 모네는 그렸네요 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아무리 그림을 잘 그려도 보는것만 못하겠지여?

你好鸭,e7306230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小笼包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