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일기 #540 - (1) 낄낄상회의 새 너튜브 동영상 (딩고 이술라이브) (2) 무엇을 기대하고 SCT 뽑기를 할까?

낄낄상회의 새 너튜브 동영상 (딩고 이술라이브)

낄낄상회에서 새로운 동영상을 너튜브에 또 업로드 했군요. 이번에는 구공탄이라는 팀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촬영했구요. 이번에는 이슬라이브 컨셉입니다. 협업 촬영이다 보니 낄낄상회가 구공탄에 살짝 묻히는 감은 있습니다. 이거 올라왔으니 다음에는 우리가 좋아하는 컨셉으로 컨텐츠가 또 올라오겠지요. 인생은 돌고 돌고...

그나저나 요즘 대학생들은 술 잘 안 마시나요? 저도 잘 안먹기는 했습니다만... ㅎㅎㅎ 술집에 가본지도 오래 되었네요. 이젠 직장에서도 회식 거의 없구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이기도 하지만, 술집에 가고싶은 생각도 별로 없습니다. 이게 나이를 먹었다는 뜻일까요? ㅠㅠ


무엇을 기대하고 SCT 뽑기를 할까?

3일마다 열리는 SCT 초급뽑기판. 아침 9시에 열리구요. 열리자마자 많은 분들이 뽑기에 참가하고 계십니다. 저 또한 그러고 있어요. 다들 무엇을 기대하고 뽑기를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로또? kopasi.sct님으로부터 보팅? 로또 당첨되면 아주 좋을 거 같은데, 확률은 꽤 낮은 거 같아요. 계속 하다보면 언젠가는 저도 당첨이 되겠지요? 1등 가즈아!

Sort:  

그림보고 당첨된 줄 알았네요. 100프로 당첨 꼭 걸리시길

오늘도 잼났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업로드 올라왔나 확인하곤 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46.03
ETH 345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