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eFi] 잘못된 프로포절로 재차 연기된 Kava의 USDX 렌딩 리워드 이벤트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donekim (81)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저도 이런 바보들이 있나 싶은 생각이... 저도 아직 스테이킹 못해보고 있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