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AQ] Steemit.com과 UPVU에서의 보상 금액이 왜 다를까?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저는 지금 잘 되고 있어서, 로그아웃 후에 아예 로그인 기록 삭제하셨다가 다시 로그인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처럼 기존 기록 삭제 한 번 하고 다시 로그인 해보세요~

Sort:  

image.png

포스팅 카피 해서 한글로 옮기고 다 삭제 후에 로그인 기록 지우고 스팀 키체인으로 로그인 후에 다시 해도 안되네요. ㅠㅠ

어떤 브라우저 사용하시나요? 제가 여러 개로 테스트를 해봤는데 오류가 발생하지를 않아서 추가로 확인을 요청해봐야 할 것 같네요.

크롬이고, 브레이브 브라우저에 포스팅 키를 사용해도 같은 멘트가 나옵니다.
제 컴이 이상 한 듯...ㅠㅠ

감사합니다. 확인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디온님~~~
오늘은 되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