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믿기힘든 수익률? PhpTrader(아비트리지 거래 자동화 플랫폼)스캠인것 같은 이유(HYIP)View the full contextdanbain (73)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현재 투자중인데 굉장히 불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3월까지만 버텨주길 기도중입니다ㅠㅠㅠ
사실... 스캠이라면 후속입금자들의 돈을뜯어먹는 원리이긴 하지만
이익이 어느정도 남녀 원금은 반드시 출금하고 진행하시면 맘이 편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