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늘하루 #2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아침 늦게까지 잠을 잔 후 오랜만에 조개찜이 먹고 싶어서 가족을 데리고 집 근처 가게를 찾았다.
맛집까지는 아니였지만, 그럭저럭 아쉬운 마음은 달랠수 있었다.
식사 후 메가커피를 처음 가봤는데, 가성비는 쵝오!

스팀가격이 6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늘은 심지어 지폐를 찍기도 했다.
이번 기회에 스팀을 조금 팔고 떨어질 때 다시 사야하나 고민이 된다.
오늘부터 회수를 시작하는데, 스팀회수하는 한 달동안 이 가격이 유지된다면 진지하게 한번 생각해 봐야겠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스팀은 이제 시작이 아닐까요?ㅎㅎ

예 스팀 만원 가야죠!! 믿습니다.ㅎ

조개찜이 저도 먹고 싶네요 ㅋㅋㅋ
스팀회수 중이시군요. 성공적인 투자가 되시길^^

아 전 사정상 이 계정을 폐쇄해야해서요.ㅠㅜ
다시 스팀잇 해야죠.^^

스팀이 열심히 달려 주길~~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dame.coin!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小龙虾盖饭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9.15
ETH 274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