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랜드 #24 이사(Director) 등업

이사등업1.png

"이사(Director) 등업"

"아무리 그래도 100만원 현질은 좀 오바지? 그런데 이건 정말 해야할 것 같애. "
"요즘 메타버스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 해보고 싶으면 해봐"
"100만원 없는 샘 치고, 한번 해볼까?"
"그거 없다고 죽는것도 아니고. 요즘은 뭐라도 실행이 중요하니까."
"업랜드가 없어져 버리는 건 아니겠지?^^;;"
"잘되면 좋은거고. 돈 잃으면 좋은 경험 한거고. 해봐라!"

단톡방에서는 긴호흡/현명한 투자를 주장했던 제가,
인생 처음으로 게임에 100만원 현질이란걸 했네요.
그 돈으로 시카고에서 차근차근 제대로 시작해 볼 생각입니다.

부계정으로 스팀잇 아이디와 같은 아이디 Damecoin을 만들고...
떨리는 가슴으로 카드결제... 뚜둥!!

  1. 이사(Director) 등급 확보
  2. 추천인 보너스 50만UPX가 지급 (추천인도 50만UPX 지급)
  3. 스파크토큰 0.65spark 지급

스파크토큰은 기존계정(DanielSeo)의 빌딩건설에 스테이킹 했습니다.
아파트 완공까지 88일!! 시간이 많이 줄었습니다.
스테이킹.png

시카고에 11개의 토지를 구매하고, 3개의 콜렉션 미션을 성공해서 수익률을 1.4x까지 높혔습니다.
이제 기본 세팅은 끝난것 같네요.
토지구매.png

아직 100만UPX가 남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스파크토큰을 보상으로 주는 이벤트가 많은 걸로 보아 스파크 토큰이 중요한 것같습니다.
그래서 토지거래 이벤트가 시작되면, 기간동안 스파크토큰을 최대한 받아봐야겠습니다.

오늘부터 이벤트1만 진행합니다.

이벤트 1. 스파크토큰 스테이킹

1. 건물주소 : 1355 post st, San Francisco, CA
2. 모집대상 : 스티미언 누구나.
3. 지불금액 : 0.5spark 기준, 일 1 steem 지급
*소규모 saprk도 상관없습니다. 비율대로 스팀 정산해 드립니다.
4. 모집기간 : 건설완료 전 까지

오늘 스팀을 지급받으시는 분입니다.
이벤트 1 (1 steem) : @bitai

이벤트1. 스테이킹 하신 분은 포스팅에 댓글로 업랜드 아이디를 적어주세요.

추천인(dame.coin)을 통한 가입링크
https://r.upland.me/1KTQ
(추천인 가입은 컴퓨터로만 접속이 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bitai님 스팀 지급완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지르셨군요. 대박!!!

제가 게임에는 현질하지 말자 주의인데, 이건 그냥 게임이 아니라는 생각에 제 원칙을 깼네요. ㅎㅎ

투자로 접근하셨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

제 아이디는 luminaryhmo1 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업랜더가 되었네요. ㅎㅎ

소중한 스테이킹 해주셔서 이벤트 1에 등록했습니다.ㅎ

와우~~ 업랜드가 잘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dame.coin!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南瓜糕点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96.23
ETH 2480.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