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랜드 #16 첫 아파트 건설(1)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토지개발.jpeg

건설5_1.jpg

"아빠!! 이 건물 뭐야? 우리꺼야?"
"응, 가상세계 안에 있는 미국인데, 아빠가 가지고 있는 제일 비싼 땅에 이런 건물을 세울려고."
"우와! 진짜 멋있어. 아빠! 이거 나 주면 안돼?"
"어? 으응... 나중에..." (싫어~~~ 싫다구!!ㅠㅠ)

저는 에어드랍 받은 스파크 토큰, 0.5 spark로 토지개발을 시작했습니다.
건물종류.png

건물은 총 4가지 타입이 있어요.

☞ 1 플래이어 기준의 작은타운하우스와 랜치하우스(목장용 주택)
☞ 3 플래이어 기준의 타운하우스
☞ 8 플래이어 기준의 아파트
먼저, 건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그냥 젤 크고 젤 비싸 보이는 아파트를 선택했습니다.

그 다음은 5 가지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1.건물의 배치
2.건물벽의 색
3.건물 꼭대기층의 색
4.건물 층과 라인사이 색
5.스태이킹 할 스파크 수량

저는 건물벽 청록색, 꼭대기층 하늘색, 층과 라인사이 황토색 결정!!
메타버스에서 첫 건물이라 아이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설계된 건물입니다.
마음에 드네요. 하하^^
건설2.png

제가 가지고 있는 0.5spark를 모두 스테이킹 했지만, 건물완성까지 소요시간은 483일 8시간이 걸린다네요.
이렇게 1년 6개월을 기다려야 이 건물을 볼 수 있다니... 흑흑~~

개발된 건축물은 게임플레이어의 홈, 또는 비즈니스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일단 짓고나면 임대도 줄수 있고, 수익도 생긴다는 의미겠지요?
완성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저는 오클랜드에만 땅이 있어서 건물을 못 짔고 있는데, 주소 알려주시면 제 spark 스테이킹 해 드릴께요. 현재 모르는 사람 건물에 스테이킹 해 놨네요.

와~~정말요? 감사합니다.
1355 POST ST, SAN FRANCISCO, CA

스테이킹 했습니다. ^^

비타이님 확인했어요. 254일로 시간이 절반 가까이 확 줄었네요.

Screenshot_20210613-110446_Chrome.jpg

감사합니다.

넵. 즐겜하세요. ^^

예 감사합니다.
저도 비타이님 건설하시면 품앗이 할께요.ㅋㅋ

오~~ 개발까지 할 수 있네요

멋진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dame.coi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이벤트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보팅 감사드립니다^^

헐~~

1년 반이라니 이상한 곳에서 사실적이네요.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너무나도 실제같죠?
여행도 그렇고 건설도 그렇고
저도 이런 게임은 처음이라 ㅎㅎ
한번 구경 오세요ㅋ

你好鸭,dame.coin!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小浣熊豌豆脆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06.79
ETH 2456.2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