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버그는 미국이 2022년에 암호화폐를 수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리포트)

Bloomberg-expects-the-U.S.-to-embrace-cryptocurrencies-in-2022-Report.jpg

블룸버그 인텔리전스(Bloomberg Intelligence)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은 2022년까지 암호화폐를 수용할 수 있으며, 이는 해당 분야의 최근 사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Global Cryptocurrencies: 2022 Outlook이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은 중국의 디지털 통화 금지 조치 이후 계속 앞서 나가기 위해 해당 부문을 규제하는 규정을 제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룸버그는 낙관적인 가격 예측과 함께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성장이 잠재적으로 미국이 암호화폐를 채택하도록 압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금지령과 암호 달러 및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확산에 힘입어 우리는 미국이 2022년에 적절한 규제 및 관련 강세 가격 영향과 함께 암호 화폐를 수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대부분의 트랙이 달러이므로 스테이블 코인의 이름이 잘못 지정될 수 있습니다. 법정 화폐의 무제한 공급은 특히 공급이 제한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서 가격 상승을 유지해야 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미 재무부 채권 수익률의 지속적인 하락과 낮은 주가 수익률로 인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가치가 잠재적으로 급등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가치저장소가 될 비트코인'

블룸버그는 또한 자산이 아직 가격 발견 단계에 있다는 점을 인정하면서 비트코인이 가치 저장 장치가 되는 과정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주식시장이 하락하면 일반적으로 비트코인과 암호화폐가 승자로 떠오를 것이라고 한다.

비트코인의 가격 예측에 대해 블룸버그는 최초의 암호화폐가 10만 달러에 도달할 예정이며 공급 감소가 주요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보고서 작성자는 엘살바도르의 Bitcoin 법정 입찰 선언이 2022년 가격 움직임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른 곳에서 블룸버그는 비트코인이 공급 감소와 함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변동성이 줄어들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합니다.

image-1.png

암호화 경영진은 암호화 규정을 요구합니다

블룸버그의 예측은 디지털 통화 규제를 논의하기 위해 미 의회에 주요 암호화폐 경영진이 등장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Finbold가 이전에 보고한 바와 같이 Coinbase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Alesia Haas는 미국이 암호화폐 규정을 채택하지 않으면 해당 부문에서 얻은 이익을 잃을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Haas에 따르면 효과적인 규제 프레임워크는 암호화 활동을 지하 또는 해외 거래소로 밀어넣을 수 있습니다.

미국에는 암호 화폐를 통제할 명확한 법적 틀이 없지만 여러 암호 화폐 친화적 리더는 정부에 이 부문을 개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예를 들어, 마이애미 시장 Francis Suarez는 이전에 미국이 국가 안보상의 이유로 더 많은 비트코인을 채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당시 광업 활동의 대부분은 중국에서 이루어졌다.

글로벌 암호화폐 규정에 따라 국제통화기금(IMF)은 디지털 통화 법적 프레임워크를 관리해야 하는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84.38
ETH 3379.7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