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록_21.05.17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로 스팀잇 글을 게시해봅니다. 스팀잇 글들을 구경하다가 플레이스팀이라는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https://playsteem.app/


안드로이드는 어플 파일을 다운받아서도 쓰실수 있지만 아이폰은 아직 테스트 버전입니다. 애플이 잘못했져ㅠㅠ


아이폰은 test flight를 깔면 테스트버전을 폰에 설치하실수 있어요~

노트북으로 글을 쓰다가 폰으로 쓰니 좋은 점은 폰카로 찍은 사진을 바로바로 첨부할수 있고요😁 이런 이모티콘도 키보드에서 금방 입력할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다른 분들께서 댓글이나 팔로우 등을 해주시면 바로바로 알림이 떠서 확인가능해요.

스팀잇에는 능력자 금손분들이 참 많으신것 같아요🤩

아무래도 요즘은 컴퓨터나 노트북 보다도 폰으로 하는게 더 편하고 손이 가니까 이 어플을 자주 이용하게 될것 같아요!

그리고 태그는 텍스트대치를 이용해서 저장해놓으면 더 편하게 쓸수 있을 것 같네요. 움 글을 써보니까 키보드가 아래 창을 가려서… 키보드를 내릴 수 있는 기능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 빈공간을 탭하면 내려가네요!

+) 태그달 때 샵 빼고 띄어쓰기로 구분하면 되는군요

이상 아이폰 유저 코생아 콩이누나의 플레이스팀 사용기였습니다! ⭐️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네~~잘될진 모르겠지만 사용해 봐야겠네요^^

넵 ^^ 컴터 키기 귀찮으실 때 좋네요

전 폰이 해킹위험이 있어서 안하고 있는데 한번 써보고 싶네요!

해킹위험이 있나요? ㅠㅠ 그건 몰랐네요

제 폰에 잡다한게 많아서 그렇습니다ㅎㅎ

플레이스팀이라는 어플도 있군요~^^ 저도 함 해봐야겠네욤 ~

넵! 폰으로 쉽게 할수 있어 좋구요. 개발자님 댓글보니 멘션하시면 보팅도 해주신다네요^^

리뷰 감사해요~포스팅을 앱으로 하시고 저를 멘션해주시면 소소하게 보팅해드려요.

와 보팅까지..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

행복한 삶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989.78
ETH 3524.3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