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이리 더운건가요??><><><><><><(뒷통수조심)

비 올때는 싫더니.. 안 오니 너무 더워서 시원하게 내렸으면 하네요...!!!!
전 오늘 다니던 미용실을 ㄸㅐ려쳤습니다
들어갈때는 간 쓸개 다 빼줄 것처럼 오라고 오라고 하더니
손님 좀 떨어졌다고 6월말에 확장이전한다더니 제자리는 없다고 하네요
이게 도대체 무슨일이고?? 책임감 무엇?? 황당 그자체 ㅋㅋㅋㅋ
가만히 있다가 뒷통수 맞았네요 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손님 늘면 다시 연락달라는 심보는 무엇?? 더운데 더 열받아서 뒷통수 치고 나오고 싶었지만
참고 참고 하다가 짐가지고 나왔네요 ㅎㅎ
너무 화가나서 ㅋㅋ 이악물고 더 잘되볼까 하네요 ㅎㅎㅎ 모두들 뒷통수 조심하시고
사람 너무 믿지 마세요 ㅎㄷㄷㄷ

Sort:  

start success go! go! g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9
BTC 66737.86
ETH 2441.3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