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딸기!!

다시 딸기

다음 주 부터 다시 딸기 판매를 시작한다. 코로나로 장터 폐쇠 조금 완화되어 드라이빙 쓰로 그리고 이제는 정식개장까지 차곡 차곡 왔다.

KF-94 마스크 손님 줄 세우지 않기. 비닐막 위생장갑 필수등 최대한 위생에 신경 쓴 느낌이다. 물론 챙길께 많아지면 나는 답답하겠지만.

예전에는 잔뜩 줄을 서고 했는데 이제는 줄을 못세우니 여러명이 사고 싶다고 오실 경우에는 번호표라도 드려야 하는 것일까?

오래 공백을 해서 단골들이 많이 빠져서 예전처럼 잘 팔릴까에 대한 염려도도 있지만 이러나 저러나 내가 할껀 열심히 파는 거다.

완판 가쥬아!!

택배는 안되지만 오시면 스팀 스달로도 판매하도록 하지요 ㅎㅎㅎ
저영상이 18년도 영상이라니 오래 되었군요 ㅎ

스팀달러 방

오픈 채팅 방 중 스팀달러 방이 있길레 들어가 봤다. 뭐 거의 기도메타 방인 듯하다. 스달에 기도를 해주시는 분들이 그리 있으니 기운 받아서 달려 주길 ~ 딱히 뭔가 귀기울일 이야기는 없고 '징징이'성 발언들만 종종 올라오기에 나왔다.

스달은 12000원이던가 까지 맞추어 두었는데 반등 했을 때 11500원이던가 까지 갔다가 내려 왔다 아 까비.. ㅋㅋ

카톡방

카톡방 알람에 피로함이 좀 느껴진다. 코인방은 특히나 시세 따라 방 이 들썩들썩 하는데 안보더라도 넌지시 썸네일?로 비추어 지는 걸로 괜히 에너지 빠진다. 그래서 좀 정리를 했다.

디파이 관련 정보를 얻을 까 해서 들어갔떤 방도 나오고. 몇개 방 빼고 다 나왔다. 괜시리 알람이 많으면 확인해야 할 것 같고 피로해지는 지라. ㅎㅎ

BitClout

처음에 되게 재미있어 보였는데 지금은 별로 재미를 못느끼고 있다. 이공간의 용도를 떠올려 봅시다. 딱히 소통이 엄청 일어나는 것 같지도 않고. 잠시 스팀에서 이슈화 된뒤로는 뭔가 좀 심심해진듯도 하고.

Sort:  

ㅋㅋㅋ 스팀달러방요?

기도메타 방: 스달에 기도를 해주시는 분들이 그리 많다니 ㅋㅋㅋ

들어가서 경건하게 절도 올리고 기도도 좀 해주세요 ㅋㅋㅋㅋㅋ

기도한는데 가서 절하라고요? ㅋㅋㅋ

폐쇠 ☞ 폐쇄

쓰로 ☞ 쓰루

!shop

흥해랏~!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烧烤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딸기택배가안되다니!

와아!!! 딸기판매>_< 딸기 너무 좋아하는데요🍓 대박나세요 사장님!!!!ㅋㅋㅋ

감사합니다. 대박 가쥬앙 ~~

가운데님 가까이 사시면 저 딸기 왕창 사버릴텐데..ㅎㅎ

왕창이시면 배달고려 ㅋㅋㅋㅋㅋㅋ (고려만 ㅋㅋ )

드디어 뜨알기가 나왔군요!!!! 코로나 조심하면서 대박나셨으면 합니다
뭐 늘 없어서 못팔던 믿고먹는 가운데님표 딸기니 걱정은 없습니다만 ㅎㅎ

오랜만의 복귀라 설렘과 두려움이 ㅋㅋ
감사합니다 대박 가쥬앙 !!

벌써 딸기시즌인가요 완판 가즈아~

11월 부터 시즌인데 코로나로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