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ALA GAMES NODE 매우 매력적! 노드에 투자해보자.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갈라게임 자주 보이길레 곁눈질 하고 있었는데 ~~~
덕분에 뒤져보고 으쌰해서 바로 레퍼럴로 노드까지 구입완료 입니다 ㅎㅎ
2개 할까 고민했는데 pc 두대로 돌려야 한다고 해서 자중하고 하나만 했습니다.

저는 4.54ETH 컷이네요 .

카톡방 모바일에서도 pc에서도 링크가 이상한지 접속이 안되네요 ㅜ

Sort: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YBT] GALA GAMES 얼마든지 물어보살~
https://open.kakao.com/o/g7aosRZc

여기입니다!

제 레퍼럴 사용해주신건가요~ 왜 센터링이라는 닉네임이 안보이죠ㅠㅠ ㅎㅎ

아아 gaundae 로 했네요 ㅎㅎㅎ 요즘에는 센터링보다 가운데로 불리는 경우가 많아서 닉네임도 그리 가고 있답니다 ㅎ

아하 ㅎㅎㅎ 그러시군요 ㅎㅎ 노드 입성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900.81
ETH 2561.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