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비싸질 잠재력!! bitclout 구매하기.

$257을 오늘 찍었다. 저의 코인을 사준 분들과 그리고 저자신에게 감사함을 표현합니다. 여기 저기 다니면서 가입 하신 분들 코인도 사보는 중입니다. 어떤 메커니즘인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알아가는 재미가 있을 듯 하네요.

꾸준히 비싸지는 @Gaundae 가 될 듯 하니 날 좀 팔로우 해주소 사주소!!!

댓글로 프로필 링크 남겨 주시면 놀러 갈께요 ~~ ㅎ

https://bitclout.com/u/gaundae

라인

bitclout 구매

1 메뉴에서 Buy Bitclout 선택

2 주어진 어드레스로 비트코인 보내기

3 Stemp 2에서 bitclout로 교환하기 ~~ 하면 끝!!!

라인

어이쿠 손이 미끄러져서 돈 벌었네

그제인가 스파업을 하려고 다른 코인을 팔고 스팀을 구매 했다. 어 이상하다. 왜 내가 쓴거보다 많이 사졌지? 아마도 개수가 아닌 금액이나 퍼센트를 친듯 하다. 아 귀찮아. 그냥 둘레..

해당 코인은 살짝내릭락~~ 스팀은 영차영차. 손이 미끄러져서 돈벌었다 ㅋㅋ 이런 운수 좋은 날이라니 ㅎ

Sort:  

뭘 해도 되는 날이네요.

여기 저기 ☞ 여기저기

살짝내릭락 ☞ 살짝 내리락

!shop

캬~! 축하드려유~! 💙 ♩♬

뭔가 많이들 하네유~!
그럼에도 요즘은 아무것도 안 하게 된다는~^^
걍 우리 스티미에만 시간 투자 몰빵~!
업뷰도 안한다는...
걍 올 수동... ㅋ ㅠ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韩式烤肉拼盘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가끔은 이런날도 있어야죠 ㅎㅎ

사람에게 투자라 전 가입못했습니다 영향력이 없을듯해서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38.65
ETH 2634.7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