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롤로로로

오늘은 좀 피로 피로.. 일정을 꽉꽉 체우고 예약이 넘쳐서 다음 주로 미로 었다. 점심만 후다닥 먹고 종일 관리하고 관리하고. 좀 전에 집에 와서 저녁은 배달을 주문.. 오늘은 좀 피로한 느낌이다.

야식 냠냠 하고 뒹굴이좀 해야 겠다.

해피해킹 키보드 만져보고 나서 잠깐이지만 착 감기는 촉감을 손이 그리워 한다. 아마도 나도 곧 사게 되지 않으려나. 그걸 사면 뭔가 계속 치고 싶고 능률이 오를 것만 같은 착각이 생긴다.

꾸준히 100을 넘기고 싶다는 욕심이 생긴다. 몇달 전만해소 50 몇 주 전만해도 70이었는데 이제는 100을 계속 넘기고 싶다는 열망이 생긴다. 대세글에 찍히는 금액을 100 넘기는 걸 부럽부럽 했는데 내 차래라니 이제 200도 400도 내 차례가 되기를 스팀 가쥬앙~~

Sort:  

체우고 ☞ 채우고

차래라니 ☞ 차례라니

!shop

세자리 ㅊㅋㅊㅋㅊㅋ

한자리에서 탈출하고파유~! ㅋ ㅠ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탈출 가즈앙 ~~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动起来!为牛市动起来!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헉 100!!!

30이라도 넘기고 싶네요.

가쥬아!! 입니다. ^^

와우!!!! 꾸준하게 이 정도면!! 멋지십니다>_<

꾸준하게 함께 가시죠 ^^

해피해킹 키보드...? 이건 뭐죠?
해킹당해도 해피해지는 키보드인가요! ㅋㅋ
4월 첫 월요일이네요! 즐겁게 한주 보내세요~

ㅋㅋㅋㅋ 그 그럴리가요 행복한 한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345.70
ETH 3342.8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