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LG

다시 LG

핸드폰을 바꾸었다. 엘지의 마지막 작품 윙이다. 이전에 쓰던 건 G8이었고 그 전에도 LG 였다. 6대 쯔음 LG로 생활한 것 같다. 대충 10년 지기 되려나.

여하튼 LG는 모바일 사업을 철수 했고 나는 LG의 최신폰을 계속 구매하는 조건으로 통신사 할인을 받고 있는 입장이다. 다른 폰을 선택한다면 뭔가 돈을 더 내야 하는 상황이다.

LG 윙이 궁금하기도 했고 딱히 땡기는 폰도 없었고 나름 호기심이 있었기에 갈아 탓다.

LG 모바일 사업부는 모험심이 강하다. 모험을 한다. 그리고 다른 곳을 모험을 한다. 뭐 하나 플랫폼을 안착시키지 않고 실패하면 갈아 치워 버린다. G5 모듈형때도 오 괜춘한데 했는데 다음 시즌에서 모듈은 버렸고.. 뭔가 하나 잡고 팟으면 어땠을까 싶다.

이제 이 폰을 마지막으로 LG를 놓아 주어야 겠구나. 고마웠다 LG

LG 윙


오늘 12시간 가량 틈틈히 써본 결과 나에게 잘 맞는 폰이다. 위에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틀고 아래에는 이북을 읽거나 업비트 스팀잇 등을 열어 볼 수 있는 구조다. 이것 저것 함께 하기를 좋아하는 나에게 최적.

그립감이 애매하다는 이야기에 걱정했는데 오히려 영상 보거나 할 때 변리 했다. 손을 편한 형식으로 잡아 쥘수 있다랄까. 무게 중심이 위에 있어서 오래 들면 좀 쉽게 피로해 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다.

스달.

야 스달!!!! 내가 팔 때는 9000원 중반 대더니 팔고 나니 이렇게 열심히 움직이는 거냐 ㅋㅋㅋ
고맙긴 하다만 나랑 리듬좀 맞추자 (내가 맞춰야 겠지만 )

Sort:  

lg폰도 나쁘지 않았는데 이제 더 이상 개발을 안한다니 좀 아쉽네요.

그러게요 저는 만족하며 사용했었는데 말이죠 ~

탓다 ☞ 탔다

팟으면 ☞ 팠으면

!shop

알쥐가 모바일 사업 드디어 철수했구만유...
가전에만 집중했어야 했었쥬~!

윙 괜춘한 폰이라 보아유~!
오래전 가로본능 부활 ㅋ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ericet !shop service down :(

안녕하세요 centering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저도 v40쓰다가 v50으로 얼마전에 바꿨어요 저는 LG폰 좋은데 아쉽습니다.

그러게요 아쉽습니다.

LG폰은 딱 한번 사용해 봤는데... 소프트웨어적인 면이 좀 구려서...ㅋ
스달 2만원 근처까지 갔었어요... 저도 미리 판게 너무 아쉽...ㅋㅋ

다음엔 2만원에 팔아 보도록 의도를 ㅎㅎ
1달러 가치를 향하는 녀석인데 이렇게 달려 줘서 무섭기도 합니다 ㅎ

엘지 사업접는데 대단하시네요 ^ 엘지에서 머라도 받으셔야할듯^

뭐라도 내놔라 엘지 ㅋㅋㅋ
lg를 좋아하고 꽁짜폰으로 나오다 시피 한거라 서로 윈윈이죠 ㅎ
a/s는 몇년은 해줄 테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864.53
ETH 2454.9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