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에 도지코인 변동성의 3배 추종하는 토큰 상장

고팍스에서 도지코인 불과 베어가 생겼습니다. 불은 x3 롱, 베어는 x3 숏 (인버스)라고 보시면 된다.

일론 머스크가 5월 9일 SNL에서 '도지코인이 사기냐'라는 질문에 '그래, 사기다'라고 농담을 한 후, 도지코인 가격이 -40%로 개폭락하는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졌다. 이때 도지베어는 개떡상!

사실 심정적으론 도지베어를 장투해도 언젠가 크게 한탕 벌거 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워낙 변동성이 크고, 도지 시장은 합리적인 생각으로 예측할 수 있는 시장이 아니다 보니 도지불&베어는 들어가기 너무 쫄린다.
하지만 만일 단타 고수라면 또 굉장히 좋은 기회인 것 같기도 하다.

머스크가 만우절에 '스페이스X는 말 그대로 도지코인을 달 위에 올려놓을 것'이라고 한 말이 정말 도지 가격이 달로 가게 만드는 듯 하더니, 달 탐사 계획에서 도지코인을 결제수단으로 허용하고 내년에 '도지-1 달 탐사'라는 임무를 착수한다고 하니, 이게 실화인가 싶다.

그동안 코인 시장을 뒤흔들었던 도지... 과연 앞으로 어떤 행보를 갖게 될 지, 정말 궁금하다.

Sort:  

[US$48.50](▼31%)[illy]★큐텐 최저가!!★일리 100캡슐/야콥스 100캡슐/돌체구스토 108캡슐/스타벅스 120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무료배송★

WWW.QOO10.COM

다른 선물도 마찬가지긴 하지만
고팍스3배 추종 토큰은 하루지날때마다 가치가 자동으로 떨어지더라구요.. 3배 추종도 잘 안되는듯 하고...
토큰이라 존버가 되는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듯 싶고
딱 단타로 해야하는데 그럴꺼면 해외거래소 이용하는게 더 좋은 결론이..ㅠ

맞아요.. 비트코인BULL 은 그래도 어느정도 잘 추종하는거 같은데 다른 BULL&BEAR는 좀 잘 모르겠더라구요

Thank You for sharing Your crypto insights...

머스크가 남든 코인도 아닌데 왜 머스크 한마디에 춤을 출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1010.85
ETH 1618.3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