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나무 언니도 비트코인 ETF, 'ARKB' 만든다

돈나무 언니가 이번엔 비트코인 ETF 에도 출사표를 던졌다.
캐시 우드의 Ark Invest는 이번에 ARKB 라는 비트코인 ETF 승인을 SEC에 신청했다.

지난주 SEC는 비트코인 ETF 승인 결정을 다시 연기하였다. SEC 회장인 Gary Gensler는 암호화페 거래소에 대한 더 많은 규제와 더 큰 투자자 보호를 요구하면서 최근 조치가 나왔다.

지금까지 SEC에 제출된 다른 8개의 비트코인이 ETF가 있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인 Coinbase는 캐시우드의 주력 펀드인 ARK Innovation의 상위 10위 보유 기업이다. Grayscale Bitcoin Trust도 ARK Next Generation Internet ETF (ARKW)에서 상위 10위를 차지한다.

돈나무 언니는 만일 S&P 500에 속한 모든 회사의 기업 현금 중 1%가 비트코인으로 전환되면 가격이 4만달러 이상 상승할것으로 보고 있고, 또한 더 넓은 주가지수에서 각 회사의 현금 수준이 10%로 증가하면 비트코인 가격은 40만 달러 이상으로 상승할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참고 기사: Cathie Wood’s Ark Invest to create a bitcoin ETF under the symbol ‘ARKB’

Sort:  

최근에는 펜 및 잉크 그림에 더 많이 익숙해졌습니다. 분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레이 스케일 (GBTC)을 구매하고 BTC로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차익 거래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start success go! go! go!

ㅋㅋㅋㅋ 돈나무언니... 정확한 해석인데, 한번도 이렇게 생각을 못 해 봤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8.55
ETH 2579.3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