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의 비트코인 열풍.. 스팀도 800선 넘어 도약

비트코인의 주도권은 이미 중국에서 미국으로 넘어갔다.
특히 코인에 부정적이었던 월가에서 이제 "암호화폐 역시 하나의 투자자선"이란 시각이 굳어지면서 각종 펀드에서 비트코인을 집어넣으려는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주에 모건스탠리가 비트코인 펀드를 내놓기로 하고 비트코인이 잠시 급등하는 일도 있었고, 뉴욕멜론은행, 피델리티, 마스터카드 등의 전통 금융회사들도 암호화폐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하지만 아직 정부는 비트코인을 '투기 수단'으로 보는 인식이 강한 것 같다. 자금 세탁과 재산 은닉처로 삼을 수 있다보니 당연하다고도 생각이 든다.

스팀이 드디어 800원대를 넘어서서 곧 1달러를 돌파할 조짐이 보인다.

3달러도 싸다고 했던 때가 엊그제 같다.
헌트 지갑에 있던 헌트도 모두 소각되고, 그전엔 딱히 에픽스 말곤 활동한적도 없는데 투표 좀 했다고 하이브 에어드랍 대상에도 배제되고, 스팀 홀더로서 정말 보람이 없다 느껴졌었는데, 그래도 곧 볕들 날이 올 것 같다.

Sort:  

진짜 다시 3달러가야됩니다 팔로랑 보링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US$48.50](▼31%)[illy]★큐텐 최저가!!★일리 100캡슐/야콥스 100캡슐/돌체구스토 108캡슐/스타벅스 120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무료배송★

WWW.QOO10.COM

948원 찍고 내려왔네요. ㅎㅎㅎ

그러게요 ㅎㅎ 그래도 결국 오를거 같아요!

투표했다고 하이브짤리고...하...진짜 ㅠㅠ 못받은 이유들도 저랑 참 비슷하시네요

하 동변상련...ㅠ blocktrade 증인에게 얘기해보니 뭐 zzan에 투표했으니 어쩔수 없다고 ... 하아 어이가 ...

저도 스팀,스달홀더로써 기분이좋네요~

전 만원까진 홀딩하려구요...ㅎㅎ 과연 그날이 올진 모르겠지만 ..!!

올거라고 봅니다ㅎㅎ 스팀만원을 위하여 존버 !!

비트코인이 무너지지 않는한 스팀도 좋은날 올줄 믿습니다.

믿쑵니다!! ㅎㅎ

제목 바꿔주세요 900원대입니다! ㅋㅋ

찍고 또 내려왔네요 ㅎㅎ. 추세가 계속 올라갈거 같아 기대됩니다-

스팀잇 첫 시작에 기분좋은 이슈에요!! 화이팅^_^

들어오시자마자 스팀이 날라가네요 환영합니다

훨훨 더 날아가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고일어났더니 엄청난 폭등이네요 대박입니다!

정말요 대박입니다 ㅎㅎ 🤭🤭

이제야 스팀이 바닥을 찍고 올라오는 느낌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