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노빠꾸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대표적인 비트코인 투자기업인 microstrategy가 약 20,817 달러 평단으로 480BTC 를 추가 구매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총 129,699 개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21,000 달러 밑으로 떨어지면 마진콜이 있다는 풍문을 비웃기라도 하는것처럼 여전히 buy the dip 하고 있네요.. ㅎㅎ

나도 저런 무한 총알 갖고 싶다…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Hi @cancerdocto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결국 비트코인인가 싶네요.

맞아요.. 그런데 손이 잘 안가다가 항상 후회하게 되요 ㅠ ㅁㅋㅋㅋ

cm-pool 댓글 달기 훈련하러 왔습니다^^


노빠꾸^^ 제게 무한 총알 생기면 좀 드립지요.^^
어제, 저는 한 줄 문장을 품었습지요. '눈도 깜빡하지 않는다.' ㅋㅋㅋ

아 ㅋㅋㅋ 이미 내성이 생기셔서..!! ㅎㅎ 저도 좀 그렇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